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부평 남자 피부미용사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4:07

    >


    올해는 유달리 연초부터 이상하게 바빠서 정신없이 시간이 빨리 흘러간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새해 연휴가 1월 예상으로 다가오고 있고 그랬다. 그렇게 겨울이 지나갔나 싶더니 얼마전 눈이 하루종일 내려서 아직 겨울이라고 알려드렸습니다. 눈이 내리면 저는 항상 친국가를 떠올려요. 군대를 갔다온지 얼마 되지 않아 눈이 내리는 것을 좋다고 생각하는 저에게 제 눈은 싫다며 하루종일 내리는 눈을 하루종일 빗자루로 쓸어보면 아마 느낄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런 친국이 최근에는 대대적으로 남성 미용사로 취직해 고객에게 인기인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사려 깊은 남자분들을 위해 이 친국의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 부평에 살고 있는 군대를 막 제대한 20대 남자입니다.저는 어렸을때부터 주위사람들에게 마사지를 하는것을 무척좋아했고 잘해주면서 자랐습니다.정말어렸을때부터주변에가족, 친척들뿐만아니라친구들까지마사지를해주었기때문에자연스럽게손의힘도세지고마사지도할수있게되었겠지만주변에서굉장히마사지를잘한다는말을자연스럽게듣고자랐습니다.성인이 되서 마사지를 잘 배우고 취업하면 어떨까 해서 찾아봤어요. ​


    >


    하나단에쵸에서는 마사지를 피부학원에서 배울 수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마사지 배우는 방법을 검색해 보았습니다.그랬더니 마사지 스쿨이 관련 검색어로 본인이 와서 마사지를 피부 미용실에서 배울 수 있는지 알았습니다.정직하게 제대로 한 학원이라도 배우고싶은데.. 거리도 무시할 수가 없어서 처음에는 부평피부학원에서부터 찾아봤어요.부평 피부미용학원에 피부할 곳은 찾았지만 남자 수강생은 거의 없었습니다.한번은 용기를 내어 방문했지만 쉬는 시간이었는지 여학생들이 우르르 몰려오며 나를 한번씩 바라보며 나 자신인지 말입니다. 그 길로 저는 바로 본인이 왔어요ᅮ


    >


    그 피부학원을 비하하는 게 당연하지 않지만 제가 소심한 편이라 당시는 피부미용학원을 방문하는 게 정스토리 오히려 겁이 났어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가장 자세히 알아보기로 했어요.미장원에서 남자가 피부를 배울 수 있는지 알아봤는데, 정스토리의 대부분이 여성분 뿐이었습니다. 이렇게 인천이 자기 부평에 있는 미용학원은 대부분 피부행정부 자격증반만 있고 제가 원하는 마사지반은 거의 없습니다.있어야 1개 아니면 왁스 뿐, 자신 와서 그래.전부 피부 자격증만 자신있습니다.​


    >


    그러다가 제가 찾은 곳이 바로 에듀킨 미용학원이었어요! 마사지도 종류별로 배울 수 있고, 게다가 수강생도 어른분 위주로 남자도 꽤 있어요.물론 인터넷으로 확인했었고 다시 한번 sound를 먹고 방문 썬더 sound를 받기로 하였습니다.저희 집이 인천 부평역 근처인데 제일 가까운 에듀킨 피부미용학원이 신림에 있거든요.급행을 타고 신도림 역에서 2호선으로 갈아타고 4정거장만 마스크 된 소견보다 전철 시간도 30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그리고 신림 역 내려도 50~100미터 정도 걸으면 되고 역에서도 매우 가깝구요.​


    >


    그렇게 에듀킨에 가서 상담을 받는데 저는 여기서부터 신뢰가 쌓이기 시작했어요.한 단에 들어갈 때 남자 수강생이 강의에 들어가는 것도 목격했습니다.그 전에 경험한 어린 여학생들만 있는 줄 알고 솔직히 조금 겁이 났는데 정이례기 성인분들이 대부분이었어요.상담하고 안 보사실이지만 에듀킨은 전문적인 피부 미용 학교라서 취업이나 창업을 하는 어른 분들이 거의 다니고 있으므로 20~60대까지 수강생들이 대부분이었어요.정예기 인터넷에서 찾은 댁길이라 심리에 들어가기 시작했어요.


    >


    그래서 '상후'를 받을 때 원장님이 직접 상후를 해주신 거예요.전 오늘만 있는 줄 알고 에듀킨은 모든 상후를 원장님이 직접 만들어 주셨거든요! 전화 상후도, 방문 상후도 모두 원장님이 직접 상후를 하시니까 예기도 다르지 않고 피부 학원의 전반적인 과정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너희들에게도 다행이네요.특히 제가 원하는 방향을 먼저 들어주시고, 그 방향대로 마사지로 취업하려면 어떤 과정을 배워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해결책을 제시해 주시는 점이 전혀 무감정이었습니다.​


    >


    다른 피부학원에서는 피부국가자격증만 제시했지만 사실 피부자격증만으로는 취업이 어렵거든요.에듀킨에서는 취업을 잘 하려면 현실적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법을 제시해 줘서 정말 좋았어요.더군다나저는피부국가자격증을왜따야하는지정확하게몰랐는데그런부분까지자세히설명해주셨기 때문에제가다이해하고배워야할과정을선택해서수강하다보니만족도도높아졌습니다.​


    >


    저는 피부학원에서 바로 배우고 취업하는 것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에듀킨에서 취업창업 마스터과정을 수강했습니다.이 과정은 제가 원하는 모든 과정이 포함된 과정입니다. 취업을 위한 조건인 피부정부 자격증 과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스터 마사지 과정이 총 5과정이 포함되기 때문에 있었습니다.스포츠 마사지, 경락, 아로마 테라피, 발 관리, 얼굴의 실무 관리 이렇게 5과정이었는데 여기에서 하나의 과정씩만 아니라 얼굴 축소 관리, 기기 관리, 그와루사, 아로마 제품 만들기 DIY까지 전체 포함되어 있으며 전체 배울 수 있었습니다.​


    >


    모두 배울수 있는 과정이 있었던 것도 좋았는데 패키지처럼 한번에 묶여버려서 할인도 많이 할 수 있었고 저는 금액적인 면에서도 만족했습니다.또 피부자격증반과 실무테크닉반이 따로 있어서 낮반과 오후반에서 동시에 수강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행정부반만 들으면 솔직히 규정에 맞게 배워야 하기 때문에 많이 힘들겠지만 실무반에서는 제가 나쁘지 않은 마사지를 배우면서 상호실습으로 이루어져 마사지를 받고 습득하니 능률도 더 좋았습니다.​


    >


    또어떤취업창업마스터과정을배웠고,자신은원장님과취업상다음을통해서이력서와자기소개서까지연구를해주었습니다.수정할부분을수정하고이력서도같이넣고면접요령까지가르쳐주셔서저는한번취업까지원패스로했습니다내가 남자입니다 후기가 딱딱할 수도 있지만 말이 없는 내가 이렇게 후기를 쓰는 것을 보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에듀킨 전문 에듀킨에서는 체계적으로 처음부터 취업까지 잘 배울 수 있다는 것을! 하나, 한번 상 받으세요. 그러면 나처럼 바라는 꿈을 이룰 수 있을 것 같아요.​



    >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