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맥경화검사 전문적인 검사를 실시하는 OK내과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5:33


    >


    안녕하세요. 언제 본인의 건강을 생각하는 심장전문내과 OK내과 인사드립니다.인생에서 한 번 들어본 동맥경화, 여러분 동맥경화에 대해 어느 정도 본인을 아십니까? 예를 들어 시 본인에게 본인이 아닌 질환으로 생각하여 무감각하지 않았습니까? 동맥경화는 아직까지 밝혀진 원인은 없으나 누군가에게 발병할 수 있는 질환이며, 심할 경우 생명을 위협하는 합병증까지 일으킬 수 있는 질환이므로 언제쯤 본인의 긴장을 늦출 수 있는지를 예기하여 동맥경화를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


    동맥 경화는 내용적으로 말하면 혈관이 점점 좁아지는 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대수롭지 않게 보이지만 지방질과도의 다른 물질이 혈관내에 축적되어 혈관이 좁아지면 혈액에 이상이 생겨 혈액이 심장과 온몸에 충분히 재공하지 못하게 되고 결국 혈관이 막히면 생명이 위태로워지는 형세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평소보다 관리가 중요하고 유의해야 할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기위가 예기한 것처럼 동맥 경화의 원인은 아직까지 구체적으로 해명되어 있지 않습니다.그러나 고혈압이 과도한 당뇨를 앓고 있는 거과인, 심혈관질환을 앓은 가정이 있는 경우, 콜레스테롤이나 중성지방 수치가 높은 경우 등 동맥경화 속도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역시 과인이 점차 늘어날수록 동맥경화가 발병할 확률이 높아지면서 자주 흡연을 하고, 과체중 한 경우에도 동맥경화가 과잉일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평소 식벽이 과다한 적절한 운동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것도 좋지만, 가장 확실한 비결은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고 정확한 진단을 통해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동맥 경화의 경우 동맥 경화 검사를 통해 질환의 유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만. 동맥경화를 가속시킬 위험 앞으로 노출된 분은 동맥경화검사를 통해 혈관의 탄력성, 혈관협착 등을 면밀히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그 외에 혈류의 흐름이나 혈압, 동맥 경화가 나온 경우 진행 정도 등을 자세히 조사하여 치료 방향을 자결할 수 있습니다.동맥경화는 심장을 둘러싸고 있는 관상동맥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위에 생성할 수 있으며, 어느 부위에 생성하느냐에 따라 예후도 달라집니다.따라서 진행속도를 가속화할 위험성이 있다면 서둘러 제거하고 정기적으로 상황을 보면서 진행을 늦추는 것이 중요하다.


    >


    >


    심장전문 내 자체 OK내과에서는 수준 높은 동맥경화 검사를 통해 환자의 상태가 어느 정도인지 자세히 파악하고 동맥경화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검사결과가 필요할 경우 신촌세브란스병원과 고려대 안암병원 심장센터와의 긴밀한 협진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재공하고 있으며, 심장전문의 이수진 원장의 일대일 맞춤진료로 보다 자세하게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