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터널증후군 한의원 수근관증후군 침치료 김포 인천 송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5:15

    어서오십시요각 지점 3명의 한의사 의료진이 진료하는 김포 장기동/인천 송도/인천, 파랑과 국제 도시 3지점이 위치한 리어 한 의원 대표 원장 송・교은효은입니다.스궁그와은 증후군/수근 터널 증후군/손목 터널 증후군 한방 병원 침 중의 리어 한의원 앞 지점 은혜 헤이 이치 매일 night 9시까지 night의 진료, 토요일은 3시까지 진료합니다.


    >



    김포 인천 손목 통증이 반복되는 손목 주변 통증으로 성형외과나 대형병원에서 김포수근관증후군 송도 인천손목터널증후군 진단을 받고 한방 치료의 병행위를 하다가 병원에 내원해 좋은 결과를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위와 같은 의미뿐만 아니라 f-mri 뇌영상검사를 통해 과학적으로도 최근 뉴스에서 침치료 효과에 대해 소개된 적이 있을 것입니다.


    >


    얼마 전 신경학 분야의 국제 학술지인 브레인에 한국과 미국 공동 조사팀이 침 효과를 증명하는 조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한국한의학조사원과 하버드 의대의 공동조사를 통해 손이 저리고 심하면 엄지손가락 근육이 힘이 없어지는 질환인 수근관증후군(capal tunnel syndorme)에 침이 듣는다는 줄거리입니다.


    >


    실로 침을 놓은 그룹과 가짜 침을 놓은 그룹을 사무엇을 고무토울 진행했는데요.8주간 침을 맞은 뒤 통증의 정도를 파악하고, 이후 치료가 종료되고 3개월이 지난 후에 다시 통증의 정도를 파악했습니다. 결과는 카챠침을 맞은 그룹은 3개월이 지난 sound의 통증이 복귀했지만, 참으로 침을 맞았을 때는 여전히 통증이 감소된 정도를 유지했습니다.즉 침의 치료는 침맞이에 당시에만 진통의 효과가 아닌, 보다 근본적으로 치료가 이루어짐으로써 효과가 장기적으로 유지됩니다.


    이번 연구는 이처럼 침의 효과를 나타낼 뿐만 아니라 뇌영상기술과 내목부위의 신경전도를 측정하여 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침의 효과와 치료메커니즘을 규명하였다는 데 의미가 있습니다.


    >


    위 실험에서 예기한 수근관 증후군이란 손목 신경이 가지본인지는 통로가 좁아지고 신경이 압박돼 생기는 증후군이다. 손이 저리는 것 같은, 평소와 다른 이상한 감각이 되어 버립니다.


    >


    양 손등을 맞추고 손목을 구부린 채 처음 분 정도 있으면 손 저림이 심해지는 것을 통해 수근관 증후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수술적 치료를 할 수도 있지만 수술 후 회복에는 몇 개월이 걸리고, 수술의 부작용을 염두에 두어야 하기 때문에 비수술적인 인천수근관 증후군의 침치료를 선호합니다. 위 연구결과에서 증명되었듯이 침치료는 수술 없이 근본적이고 부작용 없는 안전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


    인천손목터널증후군 김포수근관증후군 손목통 치료 청라 송도 김포/리아한의원에서는 손목굴 통로와 손목 주변, 관련 경혈에 자극을 주는 침치료와 인대 회복을 돕는 뜸치료, 손목 염증을 줄이는 약침치료, 순환을 돕는 물리치료와 파스를 병행하여 수근관증후군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위의 논문을 보면 일반적인 침치료에서도 효과가 있지만 약침치료를 병행하면 더욱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증상이 심하거나 침 치료만으로 호전이 느린 환자의 경우는 약침을 맞습니다.


    >


    인천 수근관증후군 치료 김포, 송도, 청라리아한의원에서의 저림, 손목 통증을 치료하세요. 평일에는 매일 9시까지 두 진료하기 때문에 퇴근 후에도 치료를 받을 수 있어요. 토요일에는 점심 시간 없이 3시까지 진료합니다.


    >


    스궁그와은 증후군, 김포장동의 강화, 검단 일산 땅에서는 김포 장기동, 리어 한 우이우오은스궁통넬 증후군 청라 연희동 부평 검암 운서동 삼산동 지면에서는 청라 국제 도시 지점, 시흥 연수 동주-구월동 동춘동)의 송도동에서는 평일 매일 9시까지 한의사 3명이 진료하는 송도, 이 의원이 가깝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