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드웨이 후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6:35

    영화 미드웨이를 보고 왔습니다. 전쟁영화라 공중 화력전도 본인이 오고, 그 부분만큼은 재미있네요.미드웨이호는 태평양전쟁의 역사를 알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고, 태평양전쟁을 모르면 좀 어떤 스토리인지 헷갈리네요.


    >


    예기하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이 내용으로 하지 않겠습니다. 미드웨이호는 북태평양의 작은 섬으로 위치에는 이 정도입니다. 미드웨이 가면 바로 하와이예요


    >


    하나 942년 당시 하나 폰 최대 영역


    >


    고런 정세에 하나 94나이, 하나 2월 7일 진주만 공습 받고 ​, 미 해군이 계속 연패하면 미국도 Japan해군을 ​ 두려워한 시절이 있고 Japan해군에 ​지 하와이 빼앗기고 미국 서부의 시애틀 ​ 프란시스코, 로스 앤젤레스까지 다 ​고 항복할지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현재는 미 해군이 압도하고 있습니다 ​ 미 해군의 혼자 전 세계의 해군 60퍼.센트를 차지하여, 즉 이 예키운 미 해군 홀로서 전 세계의 해군을 모두 상대하여도 이길 수 있다는 이야기다. ​ ​ 이어 전 세계 공군의 순위를 매기면 ​ 하나 등이 미국 공군 ​ 2등이 미 해군 ​ 3등이 러시아 공군이다 미드웨이 해전에서 미국,Japan 모두 유명한 제독이 있었지만 미국은 체스터 니미츠고 Japan은 야마모토 이소로쿠이다. ​ ​에 트럭은 미 해군 역대 원수 4명 가운데 한 사람이고 ​ 미국 항공 모함 중 하나 0만톤 이상의 원자력 ​ 항공 모함을 니미츠 급 항공 모함으로 부르며 ​ USS CVN-68항공 모함의 이름이 니미츠다 아마 항모를 퇴역해도 니미츠라는 이름은 미 해군에서 재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 ​ 당시 진주만에 있던 항공 모함, 전함 박살 자신고 ​ 전투기도 열악한 미 해군이 이긴다는 ​ 확신도 없었지만, 기적적으로 미드웨이에서 ​ Japan해군을 깨고 전환점을 마련합니다 ​ Japan해군 사망 약 3,000명, 미국 해군 사망 300명 ​ ​ 이 미드웨이 해전이 중요한 것이 미 해군이 계속 ​ Japan해군에 밀리고 던 처음으로 항공 모함 ​ 3척 이상 격침시키고 위기를 넘겼습니다 ​ 그리고 복수 943년 과달카날 해전에서 미국이 ​ 이기고 태평양 전쟁의 주도권을 미국이 완전히 ​사에 쥐고 Japan해군이 무덱 지기 시작합니다 과달카날 해전사령관이자 미 해군 원수 윌리엄 홀시가 말한 예기가 있는데 진주만 공습에서 Japan을 증오한 장군이다. Kill Japs! Kill Japs! Kill More Japs!!!"한발을 죽이고 계속 죽일 것이다. Before we're through with the m, the Japanese language will be spoken only in hell이 전쟁이 끝나기 전에 Japan어는 지옥에서 쓰는 말이 될 것이다. 아마 미드웨이 영화가 여름에 자신 있으면 관객 1천만 찍어. 이해가 안 돼요.북미에서는 미드웨이 영화가 순항하고 있는데, Japan에서는 좌석 불안석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Japan군이 미군에게 패한 전쟁이고 영화에서도 하와이 진주만 공습이 자신에게서 오기 때문에 조바심이 난 모양입니다. 소니 픽처스로부터 미드웨이 투자 제안을 받았지만 거절한 걸 보면 자신들도 꺼림칙할 겁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