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일8년 8월 기준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0:14

    >


    안녕하세요, 일단들, 이마즈입니다. 오한 씨는 트렌드리에서 방송 중인 드라마가 과연 어떤 시청률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한번 준비해봤습니다.전에도 저희 집 주인의 반응이 나쁘지 않아서 한번 구성해 봤어요. ~새로운 시즌에 들어가서 새로운 드라마가 많이 있기도 합니다


    >


    1단 용토파, 종편, 케이블, 이 세가지 기준으로 나쁘지 않고 재우고 있는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 2018년 8월!가장 첫번째에 보는 것은 바로 주간 기준입니다"역시 나쁘지 않고 함께 삽니다"가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


    월화는 현재 논쟁 중 하 본 잉잉 작품, 개인적으로 그 희대의 가족이 잘 보고 있동솔은지만 열 1 배입니다 ! 가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


    그 후로 물, 나무 트렌드 드라마는 그야말로 친애하는 판사에게 물, 나무까지 SBS가 다 차지했어요.


    >


    종합편성 월화드라마는 생활방식이 정착되면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었는데 듣고 보니 웰메이드라는 호평이었습니다.


    >


    그 때문에 수요 1은 유 1 하게 방송을 하는 마녀의 사랑이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


    금토 드라마는 2개의 스토리라면 'Sound'인 '나의 ID'는 강남 미인 원작의 특징을 살리고 드라마의 장점을 살려서 성공적으로 출발한 작품인 만큼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작품이라고 말합니다.


    >


    케이블 메인 스토리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 1위는 한결같이 아시다시피 곧바로 미스터 선샤인이 압도적 수치를 보이며 차지했습니다.


    >


    케이블 기준 월화는 미스터 선샤인의 재방송이 차지하고, 현재 얼마나 사랑받고 있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그 뒤를 이어 식사가 정착되어 있군요.


    >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수목극의 강자로 정착하고 있는 아는 와이프가 버티고 있어요. 그럼 이렇게 조사한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 2018년 8월 기준!참고하면서 재미 없어 보이고자 저는 여기까지 인사드리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