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1:24

    편도염에 좋은 맛있는 음식 안녕하세요^^ 강우현의 트레이그대 입니다.


    오한상처럼 포스팅하는 내용은 편도염에 좋은 맛있는 음식입니다.


    >


    요즘 아침과 저녁 하나교차가 심해서 감기에 걸리시는 회원님들도 많아요.ᅲᅲ 저도 편도가 약해서 환절기에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앓아 누울 때도 있어요. 사실 올해 1월에도 급성 편도염으로 당신들이 병에 걸리고 응급실에 다녀왔습니다. 가서 체온을 보면 39번이 나쁘지 않고 왔습니다. 워ᅲ라는 이유로, 저 함게 편도가 약한 회원 분들을 위해 다양한 편도에 좋은 정보를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


    1도라지 도라지는 많은 전문의들도 인정하는 편도염에 좋은 마싯는 요리입니다. 도라지에 함유된 사포닌 기관지 점액 분비를 촉진하고 점막이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하며 진통, 진통, 소염작용이 있으며 편도 염증상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매실은 열을 낮추는 효능이 있으며, 편도염에 의한 고열을 낮추는 데 도움을 주며, 소염 및 해독효과가 있으며, 염증으로 인해 부은 목을 풀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


    3배의 배에 포함된 루테 올린 오 바르라는 성분은 염증을 가라앉히는데 효과적으로 기침과 가래를 막는데 도움이 됩니다. 배에는 비타민C와 수분 함유량이 높아 편도염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4유자 차 유자는 비타민 C가 풍부하다만 아니라 유자에 포함된 리모ー넹 성분은 염증을 가라앉히는데 도움이 되고 기침을 막는데 도움이 됩니다. 단, 택무 뜨겁게 먹는 경우, 정이 기예 오히려 안 좋을 수 있기 때문에 끓인 후 조금 식혀 먹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 외에도 사과차, 생강, 보리문동 등도 편도염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사실 모든 병은 몸이 아프기 전에 준비하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편도 염증장을 예방하기 위한 상식"1 충분한 수분 기관지가 건조하면 세균이 침투하기 쉬우므로 충분한 수분 식사를 통과 하고 목이 건조되지 않도록 하는 게 좋겠습니다.이편도염은 쉽게 지치고 스트레스 고령은 음주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에서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발발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평소에 위생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외출 후 돌아오면 손을 꼭 씻고, 양치질하고 구강과 목을 청결하게 유지하면 좋을 것 같아요. 환절기 회원님, 목관리를 잘 하시고 건강하세요! 이상 강우현 트레이덱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