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축기사 응시자격 조건 / 건축전공 학위 자격증 취득노하우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7:51

    건축기사 응시자격조건 / 건축전공 학위자격취득 노하우


    >


    요즘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는 재건축에 대한 열망이 솟아오르면서 너무 많은 건물들이 무너져 가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죠.빌라가 밀집한 지역에 살았으면 공사를 시작하면 낮 이야기 아침에 강경기상은 기본이고 sound 공해와 먼지에 전달할 수밖에 없습니다.새로 지어지는 건물들을 시시각각 바라보고 있으면 그 속도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빠릅니다.게다가 원래 이곳에 있는 건물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기억도 나지 않을 정도로 요즘 올라가는 건물들은 상당히 세련되어 있습니다.건축기사 응시자격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전하는 후기는, 건축기사의 수험 자격이 필요한 분들의 감상을 문답 형식으로 전해 둡니다.


    >


    Q 첫 학점은행제를 어떻게 시작하게 됐다고 생각하십니까?A. 건설기술자가 되고 싶은데 건축기사에 취직해서 역량지수 점수를 받을 생각입니다.하지만 저는 고졸이고 실무경력도 없어서 시험을 칠 수 없는 조건이었거든요.그래서 인터넷으로 보니 학점 은행제로 강의를 들으면 자격을 얻을 수 있거든요.기본적인 정보만 검색해서 확인해봤는데 자세한 건 잘 모르겠어요.Q2. 그런데 기술자 등급에 필요한 역량 지수가 아무리 본인 겨우 초급 기술자가 되요 연봉 인입니까?A. 초급은 35~55점 사이에 역량 지수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역량 지수=자격+학력+경력+교육 4개의 지수를 합친 지수이며 기사의 경우 30점이 본인인 때문에 고졸 학력 첫 5점을 보태면 바로 초급 기술자가 될 수 있습니다.Q3.에서는 기사의 응시 자격을 갖추려면 정확히 뭘 하면 하봉잉요?A. 기본적으로 건축기사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학력이 있고 본인의 관련 경력이 일정 정도 필요합니다.하지만 둘 다 없다고 해도 가능해요.학점 은행제에서 첫 06단위를 이오 카누 면의 응시 자격을 갖출 수 있습니다..


    >


    Q4. 이 확실하게 되는 것이 맛그와잉요?A. 네, 그렇습니다. 106단위를 전체 이거 누구라고 Q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수험 자격의 자기 진단을 직접 하고 보면 응시 자격을 갖춘 확인할 수 슴니다.또 국가 한국 학생 교육 진흥원 단위는 국제 사이트에 접속해서"국가 기술 자격 시험"자격 요건도 명시되어 있습니다.Q5.에서는 학점 은행제는 어떻게 보내나요?A. 먼저 학습자의 형세에 맞게 학습설계를 진행하고 수강신청을 통해 학기를 시작합니다.현재, 학습자는 고등 학교 졸업 학력으로 보유한 자격증이 없으니 승눅에 106단위를 그 개를 않으면 안 됩니다.대신독학사시험을보고나서거과인자격증을새롭게취득하면학점을인정받기때문에기간을단축할수있어요.Q6. 기간과 비용은 대략 어떻게 도에그와잉요?A. 기간의 경우 이미 안내해 드렸듯이 자격증과 독학사 시험에 따라 다릅니다.자격증마다 주어지는 학점이 다르기 때문에 취득하고자 하는 자격증으로 몇 학점이 인정되는지 안내는 가능합니다.그러니까, 비용은 수강해 주시는 과목수에 따라서 책정됩니다.결재는 학기별로 하기 때문에 한 번에 모든 과목을 결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


    Q7. 자격은 무엇을 취득 하쟈싱요? 아니면 간단한 자격증이 있나요?A. 간단한 자격증은 처음만큼 인정받는 학점이 높지 않습니다. 컴퓨터활용능력과같은시험에해당합니다.자격증 목록은 따로 보내드리겠습니다.대체로 취득할 자격이 있고, 그 스스로 합격률이 높은 자격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확인해 보십시오.Q8.플랜을 보내주시면 됩니다만, 제가 수정할 수 있는 것입니까?A. 계획의 경우 얼마든지 수강이 가능한 학기에 최대로 들을 수 있는 과목 수가 8과목, 한살에 최대로 들을 수 있는 과목은 하나 4과목이다. 상황에맞게과목수조정은가능하고,자기가최대한수강을하지않는경우에는학기가항상진행되기때문에이점들은인식을하셔야합니다.Q9. 온라인 과목 시험은 오프라인요?난이도가 어렵지는 않다면 신인가요?A. 온라인 과목이기 때문에 시험도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과제물 자신의 토론도 컴퓨터로 진행됩니다.제출기한은내시험기한내에만진행하시면되니까첫반대학처럼한번만시험을보는거랑달라요.


    >


    Q10. 수강 신청은 어떻게 하면 하그와잉요?A. 먼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수강신청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수강신청 과정을 마치면 등록금을 납부하는 과정이 함께 진행되는데요.과목의 경우 원하는 과목을 수강하고 수업방법서를 확인하면 과목의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Q11. 한학기는 기간이 어떻게 되고, 구체적인 1은 어떻게 알 수 잇그와잉요?A. 한학기는 보통 15주 과정으로 3달 반 정도 걸립니다. 구체적인 학사 1정의 경우는 교육원 홈페이지에 나 온 슴니다.불가피한 사정에서 1정의 변동이 있는 경우 홈페이지에 공지하지 슴니다.Q12. 학습 플래그의 대가 꼭 필요합니까.A. 학습 플래그데는 기본적으로 학생 상황에 맞는 현실적인 학습 방법을 지원합니다.학점 은행제 정보에서 1조의 인과 현저히 차이가 나 때문에 불편 가발 생활할 수 있는 현실성을 주는 1수 있슴니다.1정 그와은리는 곳들도 바쁜 분이 많은데, 학습 플래그의 대가로 직접 연락을 하기 때문에 마감 시한을 날리는 경우를 많이 줄이게 됩니다.


    >


    학습자와 직접 상담한 질문을 가감 없이 알려드렸어요. 더 많은 질문이 날아다니는 경우도 가끔 있어요.먼저학습자마다보유한학점이나쁘지않고학력이다르기때문에정확한학습설계는상담을받는것이좋습니다.역시 놓칠 수 있는 부분은 관리를 받는 것이 유리하고, 학생이 학교 나쁘지 않기 때문에 학원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수험자격이 완성될 때까지 계속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학습자등록부터학점인정신청노하우에대한문의는원활한질의응답이가능하고상시연락이되기때문에직장에서퇴근해서나쁘지않다는상담도가능합니다.건축기사가 되어 건설기술인에 도전하는 학생들을 위해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시그니처 학습플래너 이상민 팀장이었습니다.


    ▲클릭하면 썬더 sound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